미스터피자, 밀리언셀러의 귀환 '씨푸드아일랜드' 출시

미스터피자, 밀리언셀러의 귀환 '씨푸드아일랜드' 출시

기사승인 2019-06-20 10:00:25

미스터피자가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이었던 ‘씨푸드아일랜드’를 재출시한다.

20일 미스터피자에 따르면 씨푸드아일랜드는 2007년 12월 출시 당시 두 달도 안 돼 100만판 이상을 판매하며 단시간에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피자 한 판에 다채로운 해산물을 풀코스로 담아낸 메뉴로 고급 해산물을 피자 토핑으로 활용한 프리미엄 씨푸드피자의 원조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2019년 버전 ‘씨푸드아일랜드’는 전작의 계보를 이어 각종 해산물을 한 판에 풍성히 담아 신선한 바다의 풍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피자다. 

천연발효종을 넣어 더욱 담백하고 쫄깃한 도우 테두리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채우고 그 위에 씨푸드아일랜드의 시그니처인 코코넛 쉬림프를 올려 화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디종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코코넛 쉬림프는 입맛을 돋우는 에피타이저로 즐길 수 있어 하나의 메뉴로 다양한 맛을 즐기고픈 소비자에게 알맞다.

피자 중앙에는 격자무늬로 칼집을 낸 솔방울 오징어를 원형으로 토핑했고 그 옆에 버터플라이 새우를 얹어 탱글탱글한 식감을 더했다. 여기에 신선한 유기농 토마토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마늘의 풍미가 가득한 마리나라 소스를 드레싱해 해산물 특유의 진한 풍미를 배가했다.

씨푸드아일랜드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9500원, 라지 사이즈 3만75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