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프리미엄 정육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肉월의 행복’ 기획전을 실시한다.
26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정육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큰 특징이다.
많은 소비자에게 두루 사랑받는 소〮돼지고기, 닭고기와 같은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프리미엄 이색 식재료에 대한 가치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이색 정육 제품까지 함께 준비했다.
급 돈육인 스페인산 이베리코 제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이베리쿡’의 제품은 최대 30%, ‘젝스크릭’의 다양한 와규 부위 제품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여름철 대표 몸보신 음식인 닭 백숙 요리를 위해 ‘다향 우리땅 토종닭 백숙용’ 제품은 레시피와 함께 큐레이션해 15%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그린마운틴 송아지 본 인립아이’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최상급 원육을 사용한 ‘그리츠 시그니처 램’의 양꽃갈비살, 양갈비 제품도 기획전에 포함해 집에서도 품격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초여름이 다가오며 떨어지는 입맛과 기력을 보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정육 상품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