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와이드 실루엣 팬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와이드 실루엣 팬츠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9-07-02 10:48:09

유니클로가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2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대표 상품인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은 유니클로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커브드(Curved)’ 실루엣을 적용했다.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여성용 ‘하이라이즈 와이드 크롭 진’은 발목 위로 올라오는 기장으로 경쾌한 느낌을 살렸으며, 밑단을 커팅 처리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이외에도 지금부터 가을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와이드 팬츠 신상품도 선보인다. 여성용 ‘하이웨이스트 드레이프 와이드 스트레이트 팬츠’는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져 오피스룩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와이드 크롭 팬츠’는 체크무늬로 차분한 느낌을 더했으며, 허리 고무 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다.

남성용 ‘레귤러 피트 진’도 활동성을 고려해 최상의 착용감을 중점에 두고 실루엣을 조금 더 여유 있게 잡았다. 밑위 길이와 엉덩이 둘레를 약 2~3㎝ 늘려 활동성을 높였고, 염색 얼룩을 최소화해 깊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했다. 100% 면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빈티지 레귤러 피트 치노 팬츠’도 기존보다 넉넉한 실루엣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하이웨이스트와 크롭 디자인 등 디테일을 적용해 신체적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와이드 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