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여름 세일 실시…3만2천여개 상품 최대 80% 할인=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store.musinsa.com)가 오는 31일까지 한달 간 여름 인기 상품부터 겨울 아우터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2019 무신사 여름 세일’을 실시한다.
무신사는 기획전을 통해 커버낫, 로맨틱크라운 등 무신사 인기 스트릿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버켄스탁 등 글로벌 브랜드까지 631개 브랜드가 총 3만2000여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무신사는 매시간, 매일, 매주 새로운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점심 특가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푸마 티셔츠, 반스 가방,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운동화 등 올해 봄·여름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루 특가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공개한다. 매주 특정 시간대 참여 가능한 한정 수량 특가를 통해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 매주 새로운 브랜드들을 선정해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금주의 브랜드 특가도 실시한다.
겨울 한파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헤비 아우터 역시즌 특가 기획전도 운영한다. 아디다스 롱패딩은 51% 할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30% 할인, 커버낫 코트는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폴로 랄프 로렌 아우터는 온라인 단독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무신사는 한 회당 총 80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준비한 ‘랜덤 쇼핑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간대별로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방식이며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4시간 간격으로 매주 실시한다. 여름 세일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엠코르셋,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JUNE&JULY’ 론칭=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은 지난 1일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JUNE&JULY(준앤줄라이)’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엠코르셋은 다양한 스타일과 브랜드를 탐구하고 선택하는 경향이 높은 젊은 층의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스타일 큐레이션 콘셉트의 쇼핑몰 준앤줄라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준앤줄라이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고객들의 개별적인 취향과 구매 패턴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즈널 프로모션 정보, 선호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손 쉽게 살펴볼 수 있으며, 챗봇 구축을 통해 단순 CS 상담부터 상품 추천까지 고객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 브랜드 별 페이지에서는 브랜드의 스토리텔링과 베스트셀러 상품, 스타일 트렌드를 조망할 수 있다.
준앤줄라이는 ‘원더브라’부터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등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대표적인 언더웨어 브랜드를 비롯해 국내외 대표 비키니, 언더웨어 브랜드들을 입점시켰다. 오픈 초기는 언더웨어 중심이지만 향후 아우터, 잡화 등 패션 브랜드는 물론 뷰티 브랜드까지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엠코르셋 장성민 사업본부장은 “장소나 시간에 구애 없이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언더웨어도 남들과 똑같지 않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다. 엠코르셋의 준앤줄라이를 통해 고객들은 각자 취향에 맞는 언더웨어를 추천 받으며 보다 즐거운 쇼핑의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코르셋은 준앤줄라이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일까지 매일 선착순 5천명에게 회원가입 시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대표 브랜드의 정품 팬티 1장을 증정한다. 또 회원가입 후 휴면계정 없는 평생회원으로 전환하면 무료배송 쿠폰 및 할인쿠폰 등 7월 한 달간 다채로운 특전을 제공한다.
◎트루폭시, 요가복 이어 여성 테니스복 신규 선봬=요가복‧필라테스복 브랜드 트루폭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여성 테니스복을 신규 런칭했다고 1일 밝혔다.
트루폭시는 사업 초기부터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고품질 요가복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스포츠웨어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존 여성스포츠웨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라인업 확대’와 ‘디자인 차별화’에 힘쓰고 있다.
새로 선보이는 테니스 운동복도 PK티셔츠와 주름치마로 대표되는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보다 컬러풀한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 테니스라는 운동의 특성상 격렬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테니스웨어핏에 중점을 두었으며, 일상복으로 착용해도 손색이 없는 애슬레저룩을 표방한다.
트루폭시 올리비아킴 대표는 “기존 요가복, 필라테스복에 이어 테니스복 런칭을 통한 라인업 확대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데 유효할 것”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LF 블루라운지(BLUE LOUNGE), 물세탁 가능한 워셔블 수트 출시=LF의 스타일리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블루라운지(BLUE LOUNGE)’에서 워셔블 수트를 출시했다.
블루라운지는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수트를 찾는 사람,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의 수트를 찾는 남성들을 위해 다양한 워셔블 수트를 선보였다. 워셔블 수트는 워셔블+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드라이 클리닝 하지 않고도 집에서 물세탁이 가능하며, 가벼운 터치감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자켓 하단에는 트임을 더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스탠다드 핏으로 연출되어 댄디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