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스마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건후’ 모델 발탁=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박나은, 박건후와 브랜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나은이와 건후는 울산현대 축구단에서 활약 중인 박주호 선수 자녀로 KBS2의 예능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 출연부터 시청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프로그램에서 밝고 순수하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 2018년도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박나은, 박건후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외모와 활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프리미엄 유치원복을 제공하는 리틀스마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리틀스마트의 새로운 얼굴이 된 박나은, 박건후와 함께 리틀스마트 유치원복의 우수한 품질을 보여주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틀스마트는 우수한 품질, A/S 등에 있어 스마트학생복의 제작 노하우를 그대로 도입한 유치원복 브랜드다. 국가공인시험검사를 통과하며 전복종 Q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회사 측은 아이들의 건강 및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유해물질, 발암물질을 배제한 원단을 사용했으며, 아이들의 체형을 인체공학적으로 분석한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상 불편함을 최소화시켰다고 강조했다.
◎남성복 에디션 센서빌리티, 배우 이진욱 광고 모델 발탁=신성통상의 남성복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는 2019년 FW시즌, 배우 이진욱과 광고계약을 체결하고 첫 촬영 티져 광고를 최근 공개했다.
배우 이진욱은 드라마 속 형사 역할로 진중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준데 이어 이번 남성복 광고에서는 부드러운 미소와 아이컨택으로 ‘로코장인’의 원조임을 입증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 관계자는 “이진욱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여유로움이 브랜드 아이덴터티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 촬영장에서 이진욱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다정다감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전 스텝들을 비롯해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센서빌리티 측은 올 가을‧겨울 시즌 배우 이진욱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링과 제품의 퀄리티에 집중한 브랜드 색깔을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촬영에서도 최소한의 배경과 오브제로 진행해 스타일 아이템과 이진욱의 아우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화려하게 눈길을 끌지 않더라도,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디테일을 배제한 깔끔한 스타일, 탄탄한 퀄리티로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엠코르셋, 6일 ‘2019 대국민 BJ오디션 JUNE&JULY’ 최종 우승자 가린다=‘대국민 BJ 오디션 준앤줄라이(JUNE&JULY)’ 최종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쥘 최후의 1인이 드디어 공개된다.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 6일 밤 10시, 아프리카TV와 진행하는 ‘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준앤줄라이)’ 파이널 방송을 진행한다.
1인 미디어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를 가진 국민 BJ(Broadcasting Jockey)를 선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2일 첫 방송으로 현재까지 총 5회의 방송을 진행했다. 총 누적 시청자 수 77만명을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는 6일 파이널 방송에는 본선에 오른 15인의 참가자 중 치열한 경쟁 끝에 살아남은 6명이 진출한다. 최종 6인으로는 KBS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했던 아이돌 그룹 에이션(A.cian) 멤버 정상을 비롯해 아프리카TV 대표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 댄서프로젝트 시즌3 우승자 등 다양한 이력과 매력을 지닌 참가자들이 대거 선정 됐다.
마지막 도전으로 엠코르셋의 이너웨어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준앤줄라이(JUNE&JULY)의 상품을 판매하는 슈퍼 세일 미션을 수행한다. 순위는 5회 차 세미파이널 점수(40%)와 파이널 방송 점수(60%)를 합산해 가린다. 방송 점수에는 심사위원 평가(50%) 실시간 시청자 투표(40%), 온라인 사전 투표(10%)가 반영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엠코르셋 이너웨어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준앤줄라이 전속 BJ 계약 혜택이 주어진다. 전속 BJ는 준앤줄라이의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 1위 1000만원, 2위 300만원, 3위 200만원 등 총 150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지프(Jeep) 탱크체로키…디자인&밸런스로 차별화=제이엔지코리아의 지프(Jeep)가 선보인 어글리 슈즈 ‘탱크 체로키(TANK CHEROKEE)’’가 출시 3주만에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하며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최근 밝혔다.
출시와 동시에 셀럽과 패션 인플루언서가 즐겨 착용하며 스타일 아이템으로써의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착화감에 대한 실구매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어글리 슈즈 열풍 속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탱크 체로키는 힐축의 높이를 앞보다 높게 설계하고 과감한 입체 아웃솔을 디자인해 착용 시 각도에 따라 다른 모습을 연출하도록 했다. 또 유선형 아웃솔의 접지력으로 사이즈 이질감 없이 안정감을 유지하는 등 탁월한 디자인과 밸런스로 차별화 전략을 내세워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지프 관계자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6cm 히든 키높이 효과도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가 높다. 슈즈 본연의 기능은 기본, 지프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담은 탱크 체로키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