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 유산균 ‘셀티바’, 올여름 마지막 특가 프로모션 진행

체지방 감소 유산균 ‘셀티바’, 올여름 마지막 특가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9-07-15 13:02:18

<사진=셀티바 제공>

매일 하루 한 알로 장 건강과 체중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유산균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가 올여름 마지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5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유산균을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셀티바 측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최고 할인의 프로모션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남은 여름을 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셀티바가 출시한 이 제품은 모유유산균을 활용한 체지방감소 기능성 유산균 제품이다. 특히 모유에서 분리배양한 모유유산균으로 국내 최초로 체지방감소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아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소비자들 역시 원활한 배변활동과 체지방감소 기능에 대한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하는 등 인기에 힘입어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을 통한 총 42회 매진 기록 등으로 증명되고 있다.

세계적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 주요 6개국에서는 체지방감소 유산균으로 이미 특허 등록을 마쳤으며, 미국에서는 2018년 Nutraingredients Award 시상식에서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을 수상했다. 국내에서는 서울대학교병원 인체시험 결과 복용 후 12주 후 허리둘레 5cm가 감소했음이 확인되기도 했다.

한편 셀티바 유산균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