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편의성 살린 ‘비비고 튀긴 왕교자’ 출시

CJ제일제당, 편의성 살린 ‘비비고 튀긴 왕교자’ 출시

기사승인 2019-07-16 08:38:15

CJ제일제당이 편의형 제품 ‘비비고 튀긴 왕교자’와 ‘비비교 찐 왕교자’를 선보인다.

16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최근 간편화된 조리법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조리도구인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의 특성에 맞춰 제품을 설계했다. 

비비고 튀긴 왕교자는 에어프라이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기름을 바르고 약 15분 동안 조리하던 기존 방식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프리프라잉(Pre-Frying) 공법을 적용했다. 고온에서 바삭하게 튀겨낸 후 급속 냉동해 조리 시 기름을 바를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 8분이면 한층 더 노릇하고 바삭한 만두를 즐길 수 있다.  

비비고 찐 왕교자는 전자레인지에 특화됐다.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찜통에 갓 쪄낸 듯한 ‘비비고 왕교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팀 파우치에 담아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만두 귀가 딱딱하지 않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젊은 소비자층 공략을 위해 출시한 만큼 비비고 왕교자의 캐릭터를 만들어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춰 비비고 튀긴 왕교자는 태닝을 하고 있는 캐릭터를, 비비고 찐 왕교자는 사우나를 즐기고 있는 캐릭터를 제품 전면에 내세웠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편의형 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인 만큼 비비고 왕교자에 대한 충성도 확대, 대표 만두 제품으로서의 이미지 제고 등 브랜드 자산 강화를 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비비고 왕교자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