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키즈, 여름 신발 전품목 20% 할인=한세드림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여름 신발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핫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시원시원한 컬러와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 신발이 포함됐다.
‘나이키 아쿠아삭360’은 아이들도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뒤꿈치 탭을 적용한 데다, 견고한 고무 밑창을 통해 경량성과 유연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전면 메쉬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통풍성은 물론, 흡습속건의 기능성도 갖췄다.
발볼에 따라 넓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전면 밸크로가 적용된 국민 샌들 ‘썬레이 어드저스트5’와 메쉬 소재로 통풍성을 살리고 발목과 뒤꿈치 부분을 패딩으로 감싸 푹신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이지온오프(Easy on-off) 형태의 신발 ‘노비스’도 포함됐다.
아쿠아삭360은 블랙, 블루, 핑크의 3가지 색상, 썬레이 어드저스트5와 노비스는 블루, 핑크의 2가지 색상이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기획MD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일상부터 물놀이까지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여름 신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마련한 핫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신발을 마련하시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YC, 심리스 누디 라인 이너웨어 출시=BYC는 최근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에 대비해 심리스 누디 라인의 이너웨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심리스 누디 여런닝과 브라탑, 팬티 2종으로 봉제선 없이 이음선 부착방식으로 제작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심리스 누디 여런닝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최고급 80수 면스판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프리컷팅으로 봉제선이 없어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심리스 누디 브라탑은 신축성이 좋은 고급 나일론 스판 원단을 사용해 제작했다. 고퀄리티의 부드러운 패드가 삽입되어 있어 라인을 슬림하게 살려준다. 가슴둘레를 압박하는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고 피팅감이 좋다.
심리스 누디스판 삼각팬티는 무봉제 라인에 맥시, 미디 두가지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착용 시 끝단이 말리지 않아 실루엣을 예쁘게 살려주며, 터치감이 얇고 부드러워 덥고 습한 여름철 얇은 옷안에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BYC는 오는 24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추가 10%할인을 실시한다.
◎제로투세븐닷컴, ‘포레포레‘ 입점 기념 할인 행사 진행=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이 글로벌 키즈 브랜드 셀렉트숍 ‘포레포레(FORETFORET)’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포레포레’는 해외 인기 아동 브랜드 제품을 큐레이션해,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셀렉트숍이다. 해외 직구로 만날 수 있었던 글로벌 브랜드 아이템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포레포레 대표 브랜드는 보헤미안 감성의 프랑스 아동복 ‘루이스미샤(LOUISE MISHA)’, 생생한 컬러와 프린트가 특징인 덴마크 아동복 ‘몰로(MOLO)’, 유니크한 컬러감의 폴란드 브랜드 ‘쿠쿠키드(KUKUKID)’,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네덜란드 가방 브랜드 ‘릴라 고릴라(RILLA GO RILLA)’, 글로벌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겐조(KENZO)‧소니아리키엘(SONIA RYKIEL) 등이다. 해외 직구를 선호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글로벌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포레포레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제공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루이스미샤의 ‘코튼 원피스’를 30% 할인한 9만 원대에 선보이며, 쿠쿠키드 ‘플라밍고 숄더 스트랩 원피스’, 모스키노키즈 ‘폰 테디베어 티셔츠 그래픽’ 등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로투세븐닷컴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어 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포레포레 입점을 기획했다. 앞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