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뷰티의 진화...“이제 집에서 헤어클리닉해요”

셀프뷰티의 진화...“이제 집에서 헤어클리닉해요”

기사승인 2019-07-24 09:39:13

<사진=휴메이저 제공>

최근 개인이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1인 미디어 시대가 열리며 화장품 리뷰, 메이크업과 셀프 헤어스타일링 등 뷰티크리에이터들의 활동 영역도 넓어졌다. 이와 함께 각종 미디어를 통한 뷰티콘텐츠의 증가로, 셀프뷰티 시장과 관련 홈케어 제품시장도 활기를 띄고 있다.

특히 미용실이나 전문 살롱을 찾는 번거로움 대신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경우가 늘어나며 ‘홈살롱족’이라는 용어까지 생겨났다. 이와 함께 홈케어에 좋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니즈도 증가하고 있다.

집에서는 평범한 제품을 사용하고 가끔 에스테틱이나 살롱에서 고가의 관리를 받았던 것과는 달리, 이제는 기능이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여 혼자 관리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최근 휴메이저의 영국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은 보다 효과적으로 헤어를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프로’ 브러쉬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납작하게 생긴 서로 다른 각도의 빗살들이 손상모의 원인이 되는 헤어큐티클을 정돈해 손쉬운 관리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이에 정전기 방지, 99% 항균, 방수기능까지 더해 홈살롱족의 ‘기본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휴메이저 탱글엔젤 관계자는 “최근 홈살롱 시장이 확대되며, 손쉽게 헤어 큐티클을 관리할 수 있는 브러쉬 제품들이 사랑받고 있다”라며, “새롭게 출시된 탱글엔젤 프로와 함께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모발을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탱글엔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