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창고형 온라인몰 ‘ 더 클럽’ 오픈

홈플러스, 창고형 온라인몰 ‘ 더 클럽’ 오픈

기사승인 2019-07-26 10:23:19

홈플러스가 창고형 매장과 대형마트의 장점을 결합한 온라인 창고형 마트 ‘더 클럽’을 오픈한다.

26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더 클럽’은 전국 16개 지점을 보유한 홈플러스의 창고형 매장 홈플러스 스페셜의 온라인몰이다. 

대용량, 직수입 상품과 함께 소용량의 신선식품까지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에서 판매하는 1만여 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더 클럽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까지 더해 기존 창고형 온라인몰 대비 상품군이 다양한 것이 장점이다.

별도 연회비 없이 회원가입만으로도 더 클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스페셜 전용차량으로 1일 3회 선택한 시간에 당일배송돼 빠르게 주문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더 클럽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며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LG전자 스타일러(10대),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15대),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9대),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5대), 드롱기 에스프레소머신(16대), LG전자 드럼세탁기(5대)를 매일 추첨해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홈플러스 더 클럽’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 후 응모하면 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