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와인&다인 클래스’ 개최

SPC그룹, ‘와인&다인 클래스’ 개최

기사승인 2019-07-29 10:01:13

SPC그룹이 운영하는 퀸즈파크와 라그릴리아가 ‘와인&다인 클래스’를 개최한다. 

29일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클래스는 와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함께 맛보는 마리아주(Mariage, 와인과 음식의궁합을 뜻하는 프랑스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업이다.

1차 수업은 다음 달 8일 목요일 퀸즈파크 서래마을점에서, 2차 수업은 다음 달 9일 금요일 라그릴리아 청담점에서 진행된다. 강의료는 각각 8만원과 7만원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접속하면 와인 클래스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차 수업에서는 화이트 와인 1종, 레드 와인 2종과 함께 ▲날치알과 라이스 페이퍼를 곁들인 튜나 타르타르 ▲수비드 돼지 안심 ▲새우 까수엘라 ▲홈메이드 토마토소스 리코타 라비올리 ▲프라임 채끝 스테이크 등을 제공한다. 

2차 수업에서는 화이트 와인 1종, 로제 와인 1종, 레드 와인 1종을 제공하며 ▲새우 버섯 샐러드 ▲마르게리타 피자 ▲바질 콜드 파스타 ▲크림 볼로네제 파스타 등 라그릴리아 시그니쳐 메뉴를 준비했다. 

수업은 ‘2018 A.S.I 소믈리에 디플로마 골드’를 보유한 SPC그룹 소속의 한희수 소믈리에가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와인과 음식을 함께 즐기는 문화를 더 알리기 위해 ‘와인&다인 클래스’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SPC그룹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와인과 외식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