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전주가맥축제 참가… “당일 생산 테라 드셔보세요”

하이트진로, 전주가맥축제 참가… “당일 생산 테라 드셔보세요”

기사승인 2019-08-02 09:19:15

하이트진로가 ‘제5회 전주가맥축제’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

2일 하이트진로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전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열리는 축제 특별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내 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테라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대세 맥주로 떠오른 테라를 전량 공급하고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지역 내 생산시설의 장점을 활용해 ‘오늘 생산한 맥주를 오늘 마실 수 있는 맥주 축제’를 표방, 당일 생산한 신선한 맥주와 함께 다양한 가맥 안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3일간 12만명의 방문객이 참여, 맥주 7만4000병이 완판됐다.

축제 둘째 날인 9일은 ‘테라 데이(TERRA DAY)’로 운영,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 무대 프로그램을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 참여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 모두를 만족시키는 관객 이벤트를 시작으로 댄스파티 와 K-pop 댄스팀 공연, 축제의 흥을 폭발시킬 EDM DJ 클럽파티와 화려한 불꽃놀이가 예정돼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매년 발전하고 성장하는 전주가맥축제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과의 상생 의미가 중요한 만큼, 축제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