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복숭아 향 가득 ‘어피치 복숭아 워터’ 출시

카카오프렌즈, 복숭아 향 가득 ‘어피치 복숭아 워터’ 출시

기사승인 2019-08-20 08:26:52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스낵, 케이크에 이어 세 번째 ‘식(食)’ 카테고리 제품으로 마시는 ‘물’인 ’복숭아 워터’를 출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제품은 물처럼 투명한 색을 지니면서, 달콤한 복숭아 향이 느껴지는 혼합음료인 ‘플레이버 워터’로 제작되었다. 복숭아에서 갓 짜낸 듯한 상큼한 향과 달달한 맛은 사용자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나 마시는 순간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끼게 해준다.

디자인은 물 제품인 만큼 깔끔하면서도 절제된 색감과 모던한 느낌의 그래픽 스타일이 적용됐다. 내부가 그대로 들여다 보이는 투명 용기 위에 어피치가 앙증맞은 표정으로 복숭아 위에 올라타 있는 모습이 프린팅 되어 있어, 상큼한 느낌을 한층 더했다. 

카카오프렌즈 복숭아 워터는 일상생활 속에서 기본이 되고 꼭 필요한 요소인 ‘물’에 캐릭터 중 유일하게 과일과 직접적으로 연계성이 있는 ‘어피치’의 위트와 스토리를 담았다. 매일 마시는 물에도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패키지 용량은 410ml PET 단일 형태로 제작됐다. 음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아셉틱(무균) 충전 시스템으로 생산했다. 아셉틱 충전 시스템은 내용물, 용기, 캡을 멸균처리한 후 무균충전룸에서 생산하는 방식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높여주고 있다. 

복숭아 워터는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쿠팡과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깜짝 론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에서 8월29일까지 11일간 팝업 스토어가 운영될 계획이며, 22일부터는 GS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