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응원' 친구 추천 이벤트 열어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응원' 친구 추천 이벤트 열어

기사승인 2019-08-27 10:20:46

<이미지=이벤트 배너, 메가랜드 제공>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두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부동산 실전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부동산실전교육 등을 듣는 수강생이 친구를 추천하면 수강생과 친구 모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가입자가 메가랜드에서 결제 후 수강생이 되면 신규가입자와 친구 모두에게 굽네치킨+콜라1.25L, 피자알볼로 포테이토L + 콜라1.25L, 파리바게트 클래식 쇼콜라 케이크 중 하나가 제공된다. 선택은 수강생이 하면 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수강생과 수강생 지인들이 힘내서 공인중개사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친구와 함께 치킨과 피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5억원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비 환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루는 메가랜드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메가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표를 인증한 후 합격 또는 불합격 여부를 추가로 인증하면 2019 공인중개사시험 접수비를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오는 10월 26일(토) 시행 예정이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