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9일 미니앨범 '재핑'으로 컴백…이홍기 입대 전 마지막 앨범

FT아일랜드, 9일 미니앨범 '재핑'으로 컴백…이홍기 입대 전 마지막 앨범

기사승인 2019-09-09 09:36:43

그룹 FT아일랜드가 컴백한다. 

FT아일랜드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재핑'(ZAPPING)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관둬'(Quit)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관둬'는 가수 벤의 '헤어져 줘서 고마워', '180도' 등을 프로듀싱한 팀 VIP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관둬'의 뮤직비디오는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촬영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헤어진 두 남녀가 사랑했던 순간들이 파리의 낭만적인 풍경과 함께 필름처럼 펼쳐진다. 

FT아일랜드는 이번 앨범에서 그간 사랑받은 명곡을 앨범의 분위기에 맞게 재해석했다. 10년 전 스무 살 이홍기가 불렀던 '바래'는 서른 살이 돼 새롭게 해석한 발라드 '다시 바래'(Hope Again)로 수록됐다. 또 2010년 발표한 '사랑사랑사랑'을 이번 앨범에서는 '신기루(사랑사랑사랑2)'(No Regret)이라는 이름의 곡으로 수록했다. 

이 외에도 신곡 '못 고치나 봐'(Day By Day), 팬들이 코러스로 참여해 의미를 더한 '돈트 루즈 유어셀프'(Don't Lose Yourself)가 수록됐다. 

'재핑'은 이홍기의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다. FT아일랜드는 당분간 개인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엄지영 인턴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