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에이펙스브루펍,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 外

[프랜차이즈 단신] 에이펙스브루펍,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 外

기사승인 2019-09-23 10:10:38

에이펙스브루펍,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에이펙스브루펍이 가을을 맞아 맥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펙스브루펍은 ‘World Beer Cup-IPA’ 부문에서 2010·2014년 금상을 수상한 발라스트 포인트 스컬핀 IPA 맥주를 40% 할인된 7000원에 판매한다. 또 발라스트 포인트 스컬핀 IPA 맥주 3병 주문 시 나쵸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탐앤탐스, 신메뉴 ‘폴 인 프레즐’ 출시=탐앤탐스가 창립 20주년을 앞두고 기념 음료 ‘폴 인 프레즐’ 2종을 선보인다. ‘미니첼 아인슈페너’는 탐앤탐스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아인슈페너로 스페셜티 커피에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을 가득 담은 후 미니 프레즐을 위에 올렸다. 미니첼 셰이크는 달콤하고 진한 바닐라 셰이크로 프레즐을 셰이크에 찍어 먹는 맛이 조화롭다. 탐앤탐스는 오는 23일부터 2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폴 인 프레즐 음료 2잔과 1만2000원 상당의 화이트 그란데 머그 1개로 구성한 세트를 1만3000원에 한정으로 판매한다. 

SG다인힐, ‘엔씽’과 업무협약=SG다인힐이 스마트팜 기업 ‘엔씽’과 건강한 식자재 유통 서비스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엔씽이 자체 개발한 모듈형 스마트팜 ‘플랜티 큐브’는 IoT 센서와 재배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내 재배 환경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컨테이너형 수직 농장이다. 데이터를 이용한 농장에서는 365일 균일하게 작물을 재배할 수 있어, 기존 농장 대비 같은 면적에서 약 40배 이상의 신선 채소와 특수 채소 생산이 가능하다. 다인힐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인힐 메뉴에 최적화된 신선 채소 재배와 공급 시스템을 기존보다 안정적으로 수급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더욱 신선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