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스피킹캠프 국내어학연수' 10월 수강신청 중

해커스어학원, '스피킹캠프 국내어학연수' 10월 수강신청 중

기사승인 2019-09-23 15:10:06

<이미지=스피킹캠프 포스터>

영어회화 전문학원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해커스 스피킹캠프 국내어학연수’10월 수강신청이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이 과정은 왕초보(2개월) – 프리토커(2개월) – 원어민(2개월), 총 3단계 6개월로 1년 해외연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6개월 중 마지막 2개월 수강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전도 마련됐다. 수강생은 각 단계와 시간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와 종로캠퍼스 모두 스피킹캠프 국내어학연수 과정을 개설하고 있으며, 기초영어 전문 강사들의 수준별 커리큘럼으로 빠른 목표달성이 가능하다.

먼저 강남역 스피킹캠프에서는 수강생들의 안정된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전용 스터디 공간과 강사와 조교가 참여하는 밀착관리 스터디를 진행한다. 종로 스피킹캠프에서는 강사 밀착관리 회화스터디와 함께, 수업에서 배운 표현을 토대로 '인사동 외국인 거리 인터뷰'를 통해 실제로 외국인과 대화하며 배웠던 표현을 활용할 수 있다.

강남역 해커스 스피킹캠프는 왕초보레벨 연태흠, 장종훈, 안젤라 강사/프리토커 레벨 장종훈, 정영은 강사/원어민 레벨 Travis 강사가 진행하며, 종로 해커스 스피킹캠프는 Jenna, 스테파니 강사의 밀착관리 수업으로 수강생 본인의 실력과 목표하는 실력에 맞게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10월 종로 스피킹캠프가 3단계 원어민 도전 과정을 신설하여 종로 스피킹캠프에서도 확실한 목표 달성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신규 개설된 종로 스피킹캠프 3단계 수강생들에게는 수강료의 30%를 지원한다.

수준별 과정을 살펴보면, 1단계 영어 왕초보 탈출 과정에서는 쉬운 어휘와 문장 구조로 자기 생각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기초영어회화 패턴문장 학습과 정확한 영어 발음/억양 훈련을 한다. 2단계 프리토커 과정은 한 단계 높은 어휘와 문장구조로 자신의 생각을 확장하여 말하는 연습을 하고, 3단계 원어민 도전 과정은 한국식 사고방식이 아닌 영어로 생각하고 말하는 방식을 배우고, 원어민처럼 실생활에서 영어를 통문장으로 자유롭게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해커스 스피킹캠프를 수강한 한 수강생은 “유학이나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수업" 이라며 "스피킹이 필요한 사람에게 이 수업 정말 추천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초급 수업의 안젤라 선생님은 발음은 물론 강세 또한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면서 "카카오톡에 문장을 녹음해서 올리면 원어민 조교 선생님이 듣고 어떤 부분을 고치면 조금 더 자연스러워질 거 같다는 세세한 피드백도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스피킹캠프를 포함한 기초영어 강의 10월 수강신청 중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월 기초영어 수강생 전원에게는 ‘실전회화 표현집 – 기초영어편(*PDF)’을 제공한다. 안젤라 강사의 기초회화문법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리얼 발음 회화인강 7일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며, 타학원 수강생 또는 직장인의 경우 수강증 또는 재직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개강일 이전까지 방문등록 시 수강료의 최대 30%를 지원한다. 추가로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하여 친구들과 함께 등록 시 최대 30% 할인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