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박은영 아나운서, 오늘(27일) 결혼…“식장 가기 전 방송, 내 자랑될 것”

박은영 아나운서, 오늘(27일) 결혼…“식장 가기 전 방송, 내 자랑될 것”

기사승인 2019-09-27 08:33:15 업데이트 2019-09-27 08:41:37

박은영 아나운서가 결혼식 당일 라디오 생방송에 임하는 기분을 전했다.

27일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 오프닝에서 DJ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하는 날 아침 방송하러 오는 길. 평소와 다를 것이 없으면서도 묘하게 조금 다른데. 산뜻한 아침 공기, 살짝 노릇해지기 시작한 은행나무, 신호 받고 서 있던 교차로와 인사를 나누던 스태프들. 오늘 아침 분위기는 평생 기억하게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 당일에도 식장 가기 전에 방송하러 왔다는 건 두고두고 저에게 자랑거리가 되겠죠?"라고 덧붙였다.

박은영은 오늘 오후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스타트업 기업가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KBS 아나운서 선배인 방송인 한석준, 축가는 2AM 창민이 맡았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