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이 7일부터 새 TV광고를 선보인다. 부산은행이 태풍 ‘미탁’ 피해기업과 주민을 대상으로 긴급 금융지원을 한다. JB우리캐피탈은 이달 쉐보레 차량 구입고객에게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언젠가 만나게 될거에요” 기업은행, 7일 새 TV광고 론칭
기업은행이 7일부터 새 광고 동반자금융-BOX 편을 선보인다. BOX는 기업은행 디지털 경영플랫폼이다.
광고 주인공은 중소기업 CEO와 직원이다. 모델 이정재는 사장과 직원이 기업경영과 업무에서 여러 난관에 부딪힐 때마다 남몰래 돕는 모습을 보여준다.
“언젠가 만나게 될 거에요”라는 메시지는 고객이 겪고 있거나 언젠가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기업은행이 항상 옆에 있겠다는 의미다.
“기업은행의 기업은 당신입니다”라는 메시지는 기업은행과 BOX는 금융을 넘어 기업경영과 업무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산은행, 태풍 ‘미탁’ 피해 기업·주민 금융지원
부산은행이 태풍 ‘미탁’ 피해기업과 주민을 대상으로 긴급 금융지원을 한다.
내달 말까지 업체당 경영안정자금을 5억원까지 신규로 지원한다. 개인은 생활안정자금을 50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다.
신규자금 대출 시 금리를 최대 2.0%p 감면하고 이자유예도 6개월간 실시하기로 했다. 올해 말 상환기일이 도래하는 중소기업 대출금은 원금 상환 없이 전액을 만기연장 한다. 시설자금대출 등 분할상환금도 유예한다.
한편 빈대인 행장은 지난 4일 부산 사하구 구평동과 강서구 화전동 소재 기업을 찾아 현장을 살피고 조속한 복구를 위해 신속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JB우리캐피탈, 10월 쉐보레 차량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 실시
JB우리캐피탈은 이달 쉐보레 차량 구입고객에게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트랙스·임팔라·이쿼녹스 구입시 50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72개월 1%금리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72개월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월할부금 26만원에 트랙스(1.4 가솔린터보 LS A/T)를 구입할 수 있다.
볼트EV 구입고객은 3.5% 콤보할부상품 선택시 150만원 지원받을 수 있다. 50개월 ECO무이자할부 프로그램은 이달에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쉐보레 대리점과 JB우리캐피탈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