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은 사랑과 화목을 표현하는 가장 대표적인 소품으로 자리잡아왔다. 어릴적 할아버지, 할머니 손을 잡고 사진을 찍으러 간 기억을 가진 사람이 많은 이유다.
가족사진의 의미는 여전하지만, 시대가 흐르면서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특히, 딱딱한 구도의 어색한 미소가 가득한 사진 대신 위트 넘치는 가훈과 함께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가훈가족사진은 요즘 가장 선호되는 가족사진 스타일로 꼽힌다.
이런 가운데 가훈가족사진을 제작 서비스하고 있는 KSM한국스튜디오마켓에서는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가족들간의 사랑을 전하는 ‘행복한 가정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가훈가족사진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어 관심을 끌고 있다.
세련된 가족사진을 완성할 수 있는 가훈가족액자 이벤트는 부모님 나이 합 90세 이상 또는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하는 삼대가족의 경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부모님 나이 합 90세 미만 가족은 5만원 특가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SM한국스튜디오마켓은 테디그룹이 운영하는 스튜디오 마케팅 전문 브랜드로, 전국 100여 개의 연계 스튜디오와 가족사진촬영부터 아이들의 무료프로필촬영, 포토엽서 제작 등 다양한 무료촬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 등록도 마쳤다.
이와 함께 한 달에 한 번 22장의 포토엽서를 무료로 보내주는 포토엽서 이벤트는 배송비만 부담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초고해상도 인쇄로 뛰어난 품질의 포토엽서 뒷면에는 특별한 메시지를 삼아 세상에 하나뿐인 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벤트는 한 가정(배송지) 기준 월 1회 이용 가능하며, 가족 구성원 중복사용은 불가하다.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무료 프로필 촬영 이벤트인 ‘꿈을 담다’에서는 아이들의 꿈 메시지와 프로필 이미지가 담긴 족자형 액자 ‘꿈을 담다 족자액자’를 제작할 수 있다. 만 3세(36개월)이상~만10세 이하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컨셉별 의상 무료 대여가 제공된다.
행복한 가정문화 만들기 캠페인 신청 및 이용방법은 이벤트별로 상이함으로 자세한 내용은 KSM한국스튜디오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