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강남 SAT학원 해커스, 10월 개강 및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진행

강남 SAT학원 해커스, 10월 개강 및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9-10-07 16:51:29 업데이트 2019-10-07 16:52:17

<사진=해커스어학원 제공>

'강남 SAT학원'으로 잘 알려진 해커스어학원에서 SAT 10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커스 SAT 10월 강의는 오늘(7일)에 개강하며, 오늘까지 얼리버드 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측에 의하면, 이 강의는 SAT만을 연구하고 강의하는 전문 강사, 출결 및 수강생을 관리하는 담임선생님 제도, 수업을 지원하는 행정팀이 함께 참여하는 트리플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수험생들의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해커스 SAT 전문 Elly Ahn, 서유진, 안가영, Ann Im 강사 등이 수준별/영역별 맞춤 강의를 제공하며, 매주 진행되는 Trial Test는 실제 SAT시험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해당 모의 SAT시험 점수 결과를 토대로 취약한 유형을 파악하고, 입시지원이 가능한 미국대학교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매시간 출결 관리와 보카테스트 결과를 성적표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고, 강사 Comment도 담겨있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전용 자습실과 스터디룸을 제공해 수업 후 22시까지 자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해커스어학원 SAT 강의는 개인별 목표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수강할 수 있다. 영역별 기본 개념부터 응용까지 한 번에 책임지는 'SAT All-Care 종합반', 주중에 시간이 나지 않는 수강생들을 위한 'SAT 주말종합반/단과반', 영역별 취약과목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 ‘SAT 저녁 종합반/영역별 단과반’ 등이 있다.

추가로 겨울특강은 오는 12월 16일(월) 개강 예정이다. 오전종합반 조기등록 시 10%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료 지원혜택의 경우, 10월 25일(금)에 마감될 예정이다. 특히, SAT 프리미엄반은 4주 집중 소수정예반으로 1월 2일(목)에 개강하며, 2019 여름특강 진행 시 조기 마감되어 7월에 추가 개설하기도 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수강신청 전 자신의 실력을 진단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SAT 미니테스트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Reading, Writing&Language, Math 시험을 볼 수 있는 SAT 미니테스트로 응시한 날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다.

더불어 SAT 겨울특강을 수강하면 SAT Prep 인강 20% 할인쿠폰과 SAT Prep 인강 24시간 무료 수강 쿠폰을 증정한다. 방문상담 이벤트도 진행하여, 방문상담을 하면 SAT 실전 모의고사 1회분, SAT·ACT 유학 어드미션 필독서(*방문 시 제공, 비매품)를 제공한다. 해외에 있어 유선 상담 시간대를 맞추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카카오 옐로우 아이디 상담도 진행한다. ‘해커스 SAT ACT’ 카카오 아이디를 추가하면,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주중 09:00~18:00)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취업/국제학부/영어특기자전형/유학/캐나다 워킹홀리데이/편입 등을 위해 SAT뿐만 아니라 토익(TOEIC)/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텝스(TEPS)/아이엘츠(IELTS)/토플(TOEFL)/GRE/ACT 등 다양한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희귀난치성 환자, 의약품 ‘면세’ 길 열리나…“생존권 보장해야”

#은 기존 의 줄임말로 법안에 대해 쉽게 풀어낸 새로운 코너입니다. 일하는 국회를 만들겠다는 22대 국회의원들의 법안들을 편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 세금이 생존권을 위협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자가의약품은 희소성으로 가격이 높아 관련 세금도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한다. 현행법은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과 일반의약품의 세금을 같은 수준으로 책정하고 있다.13일 정치권에 따르면 희귀난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