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청솔학원이 오는 12월 30일(월) 개강하는 ‘2020 윈터스쿨’ 온라인 접수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과정은 고등부에서 1년간 배워야 할 분량을 겨울방학 5주간 압축 학습하는 집중과정이다. 정예 강사진과 엄선된 학습콘텐츠로 성적 향상과 함께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로, 매년 예비 고1~고3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내신과 수능 대비 뿐 아니라 학습 습관까지 체계적으로 정착하도록 도와 만족도가 높다.
분당청솔학원은 온라인 접수 시작과 함께 예비 고1~고3을 대상으로 윈터스쿨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26일(토) 분당청솔학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오후 2시(예비 고1 대상)와 오후 4시(예비 고2~고3 대상)로 나눠 진행된다.
100% 예약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학부모의 의견을 담는 소비자 중심의 설명회’를 모토로 한다. 참석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결과를 설명회에 반영하여 핵심 메시지로 활용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장재웅 전략실장이 입시제도 변화와 주요 이슈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2부에서는 수학과 황정식 대표 강사가 수학 커리큘럼 분석과 소개를 진행하며, 3부에서는 정선욱 원장이 관리를 통한 맞춤과 선택의 균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분당청솔학원 정선욱 원장은 “새로운 학년을 준비해야 하는 겨울방학은 고등단과가 필요한 가장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수준 높은 수업을 통합해 압축적인 실력향상은 물론 맞춤 생활관리 시스템을 통해 방학 동안 흐트러지기 쉬운 학습컨디션을 높이는 것이 윈터스쿨의 목표”라며 “새 학년을 맞아 성적 업그레이드를 기대하는 학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분당청솔학원 2020윈터스쿨 등록 시 ‘이투스PASS’ 30일 무료체험 및 ‘청솔 라이브러리’ 무료(선착순 마감)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내년에 정규반에서 선보일 ‘분당 입시센터’의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11월 30일 오후 5시까지 조기등록 시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