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재팬, 차량용품 등 상품군 총 11개 분야로 늘려

사유리재팬, 차량용품 등 상품군 총 11개 분야로 늘려

기사승인 2019-10-21 09:42:14

<사진=사유리재팬 웹사이트 캡쳐> 

해외 직구사이트 사유리재팬이 판매 상품군을 차량용품 등 총 11개 분야로 확대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유리재팬은 사이트 전체 한국어 서비스 등으로 한국 고객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가구 및 침구류, 정원용품 및 공구류' 카테고리에서는 가정용품과 생활용품 등 15개 품목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포츠용품&아웃도어'에서는 골프, 캠핑 등산용품 등 18개 품목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미용용품/건강식품/의약품/식품 카테고리에서는 럭셔리 미용용품,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등 8개 품목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컴플리트미에, 교진노슈시 등 일본의 인기 제품들을 국내에서도 안심직구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차량용품&산업용품 ▲ㅍ;구아/장남감/아동&유아용품 ▲영화&음악/악기&게임용품 ▲전자제품&컴퓨터 ▲핸드메이드용품 ▲의류/신발/악세사리 ▲프랑프랑 ▲무지양품 등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 사이트는 신용카드 해외안전결제 시스템으로 해외직구 초보자들의 편안한 쇼핑을 지원하고 있다. 해외결제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해외안전결제 서비스인 ISP 일반결제 서비스를 신청한 후 사용하면 된다. 신청비용은 무료이며 이용하는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번 신청 후 평생 해외결제가 가능한 ISP 일반결제 서비스는 롯데, 국민, 씨티, BC, 우리, 삼성카드에서 PC와 모바일에서 ISP 일반결제 신청이 가능하다.

사유리재팬 관계자는 “이미 현지가로 제공해주는데 할인까지 따로 받아볼 수 있으니 탄탄한 고객층이 형성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