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젊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캐피탈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이종 업종간의 협업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타이어 패키지’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
신한카드 ‘2030세대’ 겨냥한 요일별 할인 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젊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카드는 요일에 따라 서로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주요 편의점에서 사용금액의 5%를 적립하고,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각각 영화 예매, 요식업종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 가맹점에서 이용 시 5%가 적립되고,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의 5%가 적립된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 5% 적립 혜택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제공되고, 월요일 오전에는 스타벅스 이용 시 최대 2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멜론 음악,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등 구독경제 서비스 이용 시 디데이 카드로 결제하면 매월 최대 2000원이 할인되고, 이용 금액에 따라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에어서울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디데이 카드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밀레니얼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통해 혜택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옮겨 놓은 만큼 일상생활 속에서 많은 혜택을 얻어갈 수 있는 카드”라고 말했다.
하나캐피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겨울 금융상품 프로모션 진행
하나캐피탈은 24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타이어 패키지’ 금융상품을 출시한다.
하나캐피탈은 올해 말까지 하나캐피탈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를 구매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인 월 7만9000원에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휠, 콘티넨탈 윈터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센서, 허브캡으로 구성됐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금융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손님이 만족하고 다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상품 개발 및 비즈니스 협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