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배우 정유미 기용한 새 CF 공개

셀라피, 배우 정유미 기용한 새 CF 공개

기사승인 2019-10-29 15:04:10

<사진=CF 화면 캡쳐> 

(주)지엠홀딩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정유미를 기용한 CF를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정유미는 영화 '82년생 김지영'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당당한 아름다움'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해가고 있다. 이에 착안한 셀라피의 CF 역시 이러한 정유미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CF는 웅장하면서도 긴장감을 주는 인트로로 시작된다. 정유미를 향해 날아오는 화산재와 같은 어두운 먼지와 무섭게 달려오는 사람들의 위협적인 분위기 속에서,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굳건하게 서 있는 정유미의 모습을 그려낸다. 당당함을 무기로 '아무것도 아닌 것에 흔들리지 않는' 정유미의 아름다움을 부각한 것.

연출을 담당한 유광굉 감독은 독특한 미장센과 창의적인 영상언어를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CF 화면 캡쳐>

한편 CF에 등장한 제품은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오일 토너와 크림'이다. 피부장벽 집중 강화 라인 제품으로 최근 사용감과 손상 피부 개선 효과를 강화해 리뉴얼 출시됐다.

오일 토너는 기존 에센스 오일에서 리뉴얼된 것으로, 보습력과 함께 토너처럼 부스터로 사용 가능하다. 실제 오일 토너 사용 후 크림 사용 시 제품 효능을 1.63배 상승시켜 강력한 보습효과가 유지된다는 임상결과를 얻어낸 바 있다.

에이리페어 크림은 150만 개 이상 판매된 셀라피의 시그니쳐 크림으로, 사용하기 편하게 패키지가 개선됐으며, EGF가 함유된 셀라피의 독자 성분인 ‘에이리페어 콤플렉스’가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