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가 고혹적인 가을 여신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초점을 맞춘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은 메이크업 왕초보도 손쉽게 피부에 생기를 더해 가을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섀도우 12컬러, 치크 5컬러 중 원하는 컬러와 제형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는 돌기 형태 파우더가 피부 표면에 얇고 가볍게 밀착해 메이크업 지속성을 높였다. 체리블라썸, 워터릴리, 핑크로즈, 핑크로터스 등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 4종을 함유한 포뮬라가 눈가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베이직 컬러로 구성한 '우드 브라운', 우아한 매력과 생기 충전에 포커스를 맞춘 '레드 블러썸', 핑크톤 컬러로 청순함과 여신 무드를 강조한 '페탈 핑크' 등 3가지 패키지로 선보인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는 3가지 컬러의 블러시, 하이라이터, 쉐이딩 등으로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블러시'는 촉촉함과 보송함을 동시에 잡기 위해 크림 투 파우더 텍스처를 적용했다. 본연의 혈색을 살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에서 추출한 쥬이시 프루츠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B01 샐먼, B02 애프리콧, B03 릴리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하이라이터인 '뉴스킨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 C01 샴페인'은 곱고 미세한 화이트 사파이어 입자로 개발되어 피부 광채와 얼굴 입체감을 살리는데 집중했다. 쉐이딩인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 C02 아몬드 라떼'는 소프트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돼 윤곽 케어에 도움을 준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누구나 손쉽게 가을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면서 "12컬러 아이섀도우, 3컬러 치크 중 원하는 컬러와 제형을 마음대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만큼 올 가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은 뉴스킨몰(PC, 모바일)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