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여기어때‧야놀자

[여행 단신] 여기어때‧야놀자

기사승인 2019-11-03 14:23:49

◎여기어때, G마켓‧옥션 통해 국내 숙소 최대 20% 할인=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은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 ‘빅스마일데이’는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유형의 숙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최대 15% 할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다. 고객은 오는 2020년 2월까지 원하는 날짜와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중복 사용 가능한 '3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기어때'로 검색 시 나오는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등 1만6000여 숙소 상품 결제에 활용 가능하다.

여기어때 측은 “연말연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가을 캠핑 트렌드는 서울과 수도권 인근으로 떠나는 ‘미니멀’이다. 다양한 인적 구성과 목적을 가진 캠핑족이 늘면서, 주말이나 평일 저녁을 활용해 가볍게 즐기는 캠핑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 여기어때가 올해 9월~10월 캠핑‧글램핑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캠핑‧글램핑 예약 상위 10개 지역(시군 기준) 중 서울, 수도권과 가까운 가평(32.2%)과 포천(26.9%)'의 비율이 60%에 달했다. 이들 지역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0%포인트 늘었다. 이어 양평, 홍천, 춘천 지역 예약 비중은 각각 5.3%, 5.1%, 4.4%로 집계됐다

◎야놀자,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이베이코리아가 1만여개 판매 스토어와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12일(화)까지 G마켓, 옥션의 유료 회원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야놀자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모든 국내 숙소를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야놀자 상품 예약 시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의 최대 2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모바일 앱에서는 ‘야놀자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야놀자 브랜드관에서 숙소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 3천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쿠폰은 오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 실장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쇼핑 축제 기간을 맞아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이베이코리아와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야놀자의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꾸준히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