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퓨토’, 아기 피부장벽 강화한다…10년 노하우 담은 시크릿 4종 출시

아가방 ‘퓨토’, 아기 피부장벽 강화한다…10년 노하우 담은 시크릿 4종 출시

기사승인 2019-11-05 11:54:37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퓨토시크릿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된 퓨토 시크릿 4종은 ▲샴푸앤바스 ▲로션 ▲크림 ▲수딩젤 등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특허받은 진정 허브수가 포함됐다. 진정 허브수는 어성초, 금전초, 차전초, 느릅나무, 상엽 추출물 등 민감한 아기 피부에 적합한 성분을 퓨토만의 10년 노하우로 배합한 복합추출물이다.

장벽강화 보습 보호막 BSBC(Baby Skin Barrier Complex)는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좋은 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성도 인증 받았다. 해당 검사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자극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검사에서 퓨토시크릿은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다. 전성분 EWG GREEN 등급까지 추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을 거쳤다.

제품 용기는 가벼운 튜브 타입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심플한 파스텔톤 컬러의 사랑스러운 패키지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진정 허브수의 갈색 제형에 은은한 네롤리 향은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전달한다.

퓨토시크릿 4종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 넥스트맘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신제품 30%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퓨토시크릿 크림, 혹은 수딩젤 100ml 본품을 증정한다.

퓨토 관계자는 “퓨토는 10년 동안 받았던 고개들의 성원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 이번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전성 지속적인 검증과 다양한 소비자 리뷰를 통해 부모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