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에서는 모바일 앱 회원 1천만 달성을 기념해서 11월 한 달간 '햅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이다.
'햅 페스티벌' 중 첫번째 이벤트인 ‘매일매일 해피아워’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선착순 5000명에게 SPC그룹 브랜드 제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날 오후 2시 ‘파리바게뜨 촉촉한 치즈케익’을 시작으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의 이벤트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오! 해피데이’는 11월 한 달간 끝자리에 5가 들어가는 날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15일, 25일에 해피포인트앱 기존 회원의 경우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의 대표제품을 50%할인해주는 쿠폰을, 신규회원은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1일부터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햅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햅페스티벌 이벤트를 공유하고, 해피포인트 채널을 친구 등록하면 햅모티콘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는 해피크러쉬 게임을 통해 매일 최대 3만 포인트와 쿠폰을 제공한다. 의류브랜드 커버낫과의 협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연계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의 오브제를 형상화한 커버낫 라운드넥 티셔츠를 온라인 편집매장인 무신사가 한정 발매한다. 구매 소비자에게는 각 브랜드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의 ‘햅격기원’ 이벤트 제품 구매 시 ‘햅격티켓’을 제공하며, 해당 티켓의 QR코드 스캔 후 해피포인트앱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다양한 브랜드 별 쿠폰을 제공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앱 회원 1천만 돌파는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대처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 빅데이터, O2O, 인공지능(AI) 등 첨단 IT를 접목해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해피포인트 앱은 한 달동안 진행되는 ‘햅오더 미션’과 ‘제휴 혜택이 너무햅’이벤트, 카자니아, 뮤지컬 ‘보디가드’, 신라면세점과의 다양한 제휴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교직원이 학생 밀치고 벽돌로 위협”…재학생 보호 없는 동덕여대
동덕여대 교직원들이 남녀공학 전환 반대 시위를 이어가는 재학생들에게 신체적 위협을 가한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