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27일까지 ‘제8회 패밀리데이’ 응모 이벤트 진행

인터파크, 27일까지 ‘제8회 패밀리데이’ 응모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9-12-23 11:32:10

인터파크는 연말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우수회원들을 뮤지컬 ‘아이다(AIDA)’ 공연에 무료로 초청하는 ‘제 8회 인터파크 패밀리데이’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7년 7월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 공연 무료 초청을 시작으로 어느덧 3년차를 맞은 ‘인터파크 패밀리데이’는 우수회원들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진행돼 왔다.

인터파크는 이번 패밀리데이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우수회원(VIP, VVIP 등급) 중 총 760명(1인 2매)을 선정해 1월18일 오후 2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아이다’ 공연에 무료로 초청한다.

이벤트 참여는 회원 등급 확인 후 패밀리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쇼핑, 투어, 티켓, 도서 등 원하는 카테고리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본인이 응모한 카테고리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종 응모가 완료된다. 또 각 카테고리마다 첫번째로 응모한 총 4명의 우수회원에게는 아이포인트(I-Point) 50만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는 가족과 함께 뮤지컬을 즐길 수 있도록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5명에게 4인석 초대권을 포토존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공연 시작 전, 배우들에게 전하고싶은 말을 포스트잇에 남기면 커튼콜 이벤트에서 배우들이 직접 읽어주고 선물도 주는 럭키드로우도 진행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인터파크 마케팅기획팀 최훈기 팀장은 “이번 뮤지컬 아이다 초청 패밀리데이는 약 2년여가 넘는 시간 동안 패밀리데이를 진행하며 전달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풍성하게 구성하고자 노력했다”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마련한 다채로운 패밀리데이 이벤트의 혜택을 보다 많은 회원들이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