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 프레시지, 27일부터 ‘프레시데이’ 진행

가정간편식 프레시지, 27일부터 ‘프레시데이’ 진행

기사승인 2019-12-27 08:00:00


<이미지=12월 프레시데이 배너>

국내 밀키트 업체이자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오늘(27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12월 ‘프레시데이’를 진행한다.

프레시데이는 지난 11월 첫 오픈하며 대폭 할인된 밀키트를 다양하게 구성해 많은 관심을 끈 바 있다. 12월 프레시데이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감사제’를 테마로 4가지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먼저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2019 베스트 밀키트 할인’ 이벤트는 할인율 최대 56%가 적용된 프레시지 인기메뉴 삼시세끼 스테이크 및 밀푀유나베, 자이언트 부대찌개 등 구매할 수 있으며, 적립금을 2배로 적립해준다.

동시에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할인 이벤트와 프레시지 공식 온라인 몰 양념육 출시 기념 이벤트로 최대 64% 할인 적용된 양념육 기획 상품도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 몰의 기존 충성 고객과 신규회원 확보를 통한 플랫폼 활성화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기획된 프레시데이는 매달 넷째 주 금요일에 정기적으로 운영된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진행되는 프레시데이인 만큼, 2019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프레시지에 보내주신 성원에 답하는 고객 감사의 메시지를 담았다”며 “매달 다른 기획과 구성으로 프레시지의 새로운 밀키트를 더욱 다양하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시지는 정량의 손질된 재료와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를 함께 제공하는 쿠킹 박스인 밀키트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