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신한은행, '경매하러 은행간다' 이벤트 실시…신한옥션SA 무료 이용 '기회'

신한은행, '경매하러 은행간다' 이벤트 실시…신한옥션SA 무료 이용 '기회'

기사승인 2020-01-03 09:43:15 업데이트 2020-01-03 09:43:18

신한은행은 My급여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은행 부동산 경매 플랫폼인 신한옥션SA를 무료로 이용하는 ‘경매하러 은행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오픈한 MY급여클럽은 용돈, 생활비, 아르바이트 급여, 카드매출 등 정기적인 소득이 있는 누구에게나 수수료를 면제하고 포인트를 지급하는 서비스로 비대면 채널을 통해 본인 계좌 중 하나를 급여계좌로 지정하여 매월 특정일을 선택하고, 비정기적인 소득자는 급여계좌를 선택하면 급여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경매하러 은행간다’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으로 소득을 받는 My급여클럽 고객은 다른 조건없이 신한옥션SA를 이용하여 법원의 부동산 경매 정보를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작년 5월 중순 서비스를 시작한 신한옥션SA는 현재 누적 방문객수 200만명이 넘는 부동산 경매 플랫폼으로 각종 부동산 경매 정보는 물론 응찰 준비사항부터 공적 장부 열람과 낙찰정보 제공 등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의 큰 변화로 부동산 콘텐츠 요청이 많이 증가하고 있다”며 “신한옥션SA 무료 이용 이벤트를 통해 급여소득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옥션SA “경매하러 은행간다” 이벤트는 2020년 1월 1일부터 6월말까지 실시하며 신한 쏠(SOL)과 신한플러스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신한옥션SA 사이트에 등록하면 6개월간 이용할 수 있으며 신한 쏠(SOL)내 쏠랜드에서는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부동산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