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삼성카드, 배달대행료 카드결제 특화카드 출시 外 하나

[금융 이모저모] 삼성카드, 배달대행료 카드결제 특화카드 출시 外 하나

기사승인 2020-01-07 14:25:43

삼성카드가 IT 기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의 ‘부릉’에서 배달대행료를 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고 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는 베트남 롯데마트와 단독으로 하나머니 적립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

삼성카드, 배달대행료 카드결제 특화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IT 기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의 ‘부릉’에서 배달대행료를 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고 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했다.

‘부릉 삼성카드 BIZ’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업종별로 1~3% 빅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주유소, 할인점, 음식점, 온라인쇼핑몰, 학원에서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1% 적립을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또 이동통신, 병원,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에는 결제 금액의 2%, 커피 및 제과, 편의점에서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3%가 적립되며 각각 월 5천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자세한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영화 및 제과점 관련 혜택이 제공된다. CGV,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티켓 8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일 1회, 월 2회, 연 12회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는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3000원이고 월 6회까지 제공된다.

‘부릉 삼성카드 BIZ’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ARS, 매장 내 결제단말기에 설치된 ‘부릉POS’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롯데마트, 베트남 현지 하나머니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는 베트남 롯데마트와 단독으로 하나머니 적립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베트남 주문 배송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인 스피드엘(Speed L)을 통해 주문하면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베트남 롯데마트(다낭점, 하노이센터점, 나트랑점, 호치민 남사이공점) 및 베트남 주문·배송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인 스피드엘(Speed L)에서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 하나머니,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 하나머니를 월 1회 적립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베트남을 찾는 한국 방문객수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베트남 롯데마트와 카드사 단독으로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 가맹점과 다양한 하나카드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