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학원·온라인 강의 등 교육과 자기계발 관련 혜택을 담은 교육 특화 상품을 출시했다. 교보생명은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이 직무윤리실천 다짐서약에 동참했다.
KB국민카드, ‘이지 스터디 티타늄 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학원·온라인 강의 등 교육과 자기계발 관련 혜택을 담은 교육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스터티(Easy stud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카드는 학원·온라인 강의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7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학원 업종의 경우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원까지 결제금액의 3%를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개 온라인 강의(메가스터디·아발론·디지털대성·영단기공단기·해커스어학원·시원스쿨·에듀윌·박문각)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연회비는 3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온라인과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교보생명, ‘직무윤리실천 다짐’으로 특별한 새해 맞아
교보생명은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이 직무윤리실천 다짐서약에 동참했다.
직무윤리실천 다짐서약은 업무현장에서 직무윤리실천규범을 준수하고 맡은 바 성과책임을 다하겠다는 것으로, 임직원들이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서약에 참여하고 있다.
윤열현 교보생명 사장은 직접 직무윤리실천 다짐서약을 하며 윤리경영에 솔선수범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교보생명이 대표이사부터 직무윤리 실천에 앞장서는 것은 금융회사 임직원은 높은 법적·윤리적 의무가 따른다는 생각에서다.
교보생명은 윤리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고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공동발전하기 위해 2004년부터 교보인의 직무윤리실천규범을 마련해 실천해오고 있다. 직무윤리실천규범에는 사회법규와 회사규정 준수, 고객·컨설턴트·임직원·투자자·정부·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에 대한 직무윤리, 보험영업 윤리준칙 등이 담겨 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