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정용래 대전 유성구청장,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정용래 대전 유성구청장,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기사승인 2020-01-30 14:36:51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30일 유성커뮤니티센터에서 개최된 ‘대한적십자봉사회 유성지구협의회(회장 이순자) 정기총회’에 참석해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전달했다.

적십자회비는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국민성금으로 인도주의 활동 실현을 위해 재난구호 활동, 사회봉사 활동,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 발굴 활동 등에 사용된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전달식 외에도 유성구가 대한적십자로부터 인류복지 증진을 위한 꾸준한 관심과 후원을 인정받아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여받는 영예도 안았다.

정 청장은 “매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하는 대한적십자사 유성지구협의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비롯한 유성 구민 모두가 행복하고 희망찬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