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맛남의 광장' 백종원, 네이버 한성숙 대표 만났다..협업 제안

'맛남의 광장' 백종원, 네이버 한성숙 대표 만났다..협업 제안

'맛남의 광장' 백종원, 네이버 한성숙 대표 만났다..협업 제안

기사승인 2020-02-07 06:19:19 업데이트 2020-02-07 06:19:30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백종원이 네이버 한성숙 대표를 찾아 협업을 제안했다.

백종원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한 대표를 찾아 농어민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젊은 계층은 TV보다 포털사이트를 더 쉽게 접한다""며 "포털(사이트)로 우리농수산물을 알리면 소비 촉진에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한 대표는 "우리 농산물에 관심을 갖고 있고, 이미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백종원은 "방송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소개하기 어려운 재료와 조리법 등을 포털사이트로 소개하는 등의 협업을 하자"고 제안했고, 한 대표는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사vs숙녀 ‘반상 드라마’ 지지옥션배 예선 종료…관심사는 ‘와일드카드’

매주 월~화 오후 7시 경기를 펼쳐 ‘반상의 월화 드라마’로 불리는 ‘지지옥션배 신사 대 숙녀 연승대항전’이 예선을 마치고 19번째 대회의 힘찬 첫걸음을 시작했다.18일 쿠키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신사팀과 숙녀팀 모두 총 12명의 선수단 중 11명의 구성을 완료했다. 신사팀은 랭킹 시드를 받은 조한승·목진석·최명훈 9단을 필두로 이창호·유창혁 9단 등 8명이 예선을 뚫었다.숙녀팀은 최정·김은지·오유진 9단이 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