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섭취 영양소 담았다… 유니베라, ‘그린칼슘플러스·알키드징크’ 출시

필수 섭취 영양소 담았다… 유니베라, ‘그린칼슘플러스·알키드징크’ 출시

기사승인 2020-03-04 09:01:32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유니베라가 필수 섭취 영양소인 칼슘의 보충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그린칼슘 플러스’와 ‘알키드 징크’를 출시한다.

4일 유니베라에 따르면 ‘그린칼슘 플러스’는 칼슘이 부족해지기 쉬운 중장년층을 위한 제품이며 ‘알키드 징크’는 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이의 필수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그린칼슘 플러스는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K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 흡수율이 높고 소화가 잘 되는 해조·산호 복합 칼슘을 500㎎(1일 4정 섭취시) 함유하고 있다.

​특히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에너지 이용과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250㎎, 2:1(칼슘:마그네슘)로 배합했다.

​여기에 소장과 신장에서 칼슘의 흡수를 돕고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는 물론 정상적인 혈액응고와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도 포함했다.

​이외에도 폴리감마글루탐산, 비타민C, 액티브알로에 등을 부원료로 추가했다.

알키드 징크는 성장기 아이를 위한 제품으로 칼슘, 비타민D, 아연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비타민미네랄 10종, 필수아미노산 8종, 액티브알로에 등을 부원료로 추가했다.

그린칼슘 플러스는 600㎎ 360정 기준 15만원, 알키드 징크는 550㎎ 120정 기준 5만원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