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대구·경북 코로나19 의료진에 기능성의류 지원

폴햄, 대구·경북 코로나19 의료진에 기능성의류 지원

기사승인 2020-03-04 10:35:07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에이션패션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에게 의류 1만여장(2억원 상당)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현재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들은 방호복 내 착용한 의류는 오염 방지 문제로 착용 후 바로 폐기하고 있다. 이에 의류 지원이 절실히 필요해지자, 폴햄은 이번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극복하자는 동참의 의미로 지원에 나섰다.

폴햄은 그간 대구 경북 현장 의료진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근무 환경을 파악했다. 일교차에 따라 필요한 의류를 확인, 방호복 착용으로 땀에 젖을 수밖에 없는 의료진들을 위해 냉감 인견내의를, 선별 진료소 등 외부에서 근무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천연보습 발열내의와 집업 가디건 아우터를 지원한다.

폴햄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국가적인 위기 상황과 어려움에 기업도 힘을 보태야 한다는 모기업 신성통상 염태순 회장의 경영 신념을 담았으며 폴햄을 이끄는 에이션패션 박희찬 대표의 적극적인 의지를 반영했다.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모아 현장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들과 관계자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폴햄은 지속적인 사회환원 활동과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기업으로서의 소명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