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를 선보인다.
5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점핑 어드벤처는 화면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롯데월드 캐릭터인 로티, 로리가 지구마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전설 속 빛의 보석 ‘드림스타’를 모아 전설의 놀이기구를 부활시킨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점핑 어드벤처는 각 스테이지마다 좌우로 움직이는 캐릭터를 위층으로 점프시켜 정해진 층수에 도착하면 종료된다.
롯데월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히든 스테이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특별 스테이지로 접속하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곳곳에 숨겨져 있는 QR코드를 찾으면 된다.
또한 점핑 어드벤처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2주 단위로 순위를 매겨 1등부터 3등까지는 각 2매, 4등부터 10등까지는 1매씩 종합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약 45%를 할인해주는 ‘롯데월드 점핑 어드벤처 다운로더’ 우대를 3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3월 31일(화)까지 게임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종합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