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앨리스나인, 뷰티 콘텐츠 강화 나선다…브랜드 공식몰 ‘앨리스샵’ 오픈

앨리스나인, 뷰티 콘텐츠 강화 나선다…브랜드 공식몰 ‘앨리스샵’ 오픈

기사승인 2020-03-13 12:08:08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뷰티 브랜드 ‘앨리스나인’(ALICCE9)은 직접 개발하고 독점 수입한 브랜드들의 공식몰인 ‘앨리스샵’을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앨리스샵은 앨리스나인이 보유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편집샵이다. 새로운 뷰티 트렌드에 맞게 감각적인 분위기가 가장 큰 특징이다.

앨리스샵에는 ▲뷰티 브랜드 ‘원플러’ ▲그린 더마 코스메틱 ‘토모토끼’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울시즌스’ ▲유럽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 ▲미국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브랜트’ 등이 입점돼 있다.

앨리스나인은 ‘앨리스샵’을 통해 지난 20년간 국내외 Top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노하우와 감각으로 직접 만든 유니크한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흥미로운 뷰티 컨텐츠를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몰 ‘앨리스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검찰, ‘홈플러스 사태’ 김병주 MBK회장 귀국길 휴대폰 압수

홈플러스가 신용등급 하락을 예상하고도 대규모 단기 채권을 발행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을 압수수색해 휴대전화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18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이승학)은 전날 오후 영국 런던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한 김 회장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이 과정에서 김 회장의 휴대전화 등 수사 관련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지난 28일 특정경제범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