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2020년 대학 취업역량강화사업’ 선정

목원대, ‘2020년 대학 취업역량강화사업’ 선정

기사승인 2020-03-16 15:10:51

[대전=쿠키뉴스] 홍석원 기자 =목원대 취창업지원단(단장 우광명)은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년 대학 취업역량강화사업’에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목원대학은 ‘2020년 중소·중견기업 입사지원 캠프’를 주제로 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이에 따라 지역 우수 강소기업 입사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이 사업에 선정된 것은 작년에 이어 2번째이다.

우선 기업분석과 채용정보분석 등을 통해 학생의 취업준비 과정 수행 역량을 강화 시키고, 단계별 집중 교육을 진행하여 취업준비 완성으로의 결과를 도출할 예정이다. 또한 채용 진행 중인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는 면접 진행으로 취업 성과 달성에 집중한다. 프로그램 이후에도 지속적인 입사지원 활동 관리를 통해 취업 준비 완성도를 높여 실제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우광명 취창업지원단장은 “이 사업을 통해 학생들이 취업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또한 대전지역 우수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입사 지원 독려를 통하여 지역 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기업의 면접 참여를 통해 기업과 학교 간의 채용 연계 네트워크와 채용 추천에 대한 신뢰성이 강화되길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