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가심비 잡은 ‘렉스엘 2020’ 안마의자 출시

바디프랜드, 가심비 잡은 ‘렉스엘 2020’ 안마의자 출시

기사승인 2020-03-17 15:19:41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바디프랜드는 17일 신제품 ‘렉스엘 20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렉스엘 2020은 브레인 마사지를 적용한 안마의자 렉스엘 최신 버전 제품이다. 회사 측은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은 계승하고, 6매틱(matic) 마사지볼로 핵심 기능은 더욱 높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6매틱(matic)으로 업그레이드된 XD 입체 마사지가 특징이다. 기존 2개로 이뤄진 마사지볼을 4개로 늘려 보다 넓은 부위를 마사지하는 동시에 허리의 굴곡진 부위까지 빠짐없이 짚어줘 깊이감도 강화됐다.

기존 렉스엘에서 소화‧숙취해소 프로그램, 림프마사지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됐고, 뇌피로 해소와 기억력, 집중력 개선을 돕는 브레인마사지도 적용됐다. 특허 받은 수면 프로그램과 허리집중 프로그램, 힙업 프로그램, 수험생 프로그램, 골프 프로그램 등 총 20가지의 자동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렉스엘 2020은 성능 대비 가격은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만족시키는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행태) 높은 모델”이라며 “남다른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고객, 만족스러운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