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일 (금)
토니모리, 8억원 규모 가맹점 특별지원책 시행…“힘과 위로되길”

토니모리, 8억원 규모 가맹점 특별지원책 시행…“힘과 위로되길”

기사승인 2020-03-18 17:02:09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및 위탁 매장을 위한 특별지원책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토니모리의 이번 특별지원책은 전국 가맹점 및 위탁 매장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마련됐다. 지원 유형은 인건비, 제품, 판촉물 등이다. 규모는 소비자가 기준 총 8억원이다.

토니모리는 그간 가맹점들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가맹점주와 회사 간의 협력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소통의 장인 ‘리더스 컨퍼런스’를 주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증가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의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O2O 기반 서비스인 ‘픽스토어(pick-store)’를 도입해 온라인 몰 수익의 일부를 가맹점과 나누는 등 다양한 상생경영을 실천 중이다.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영 환경 악화로 고통 받는 가맹점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마련된 이번 특별지원대책을 통해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토니모리는 지속적으로 상생경영을 실천하며, 가맹점과의 돈독한 신뢰관계를 맺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대구지역에 약 1억8000만원 상당의 손 소독제 ‘아베뜨 핸드 세니타이저 스프레이 85㎖’ 정품 2만개를 기부하기도 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칼’ 손우현 “귀여운 레이지필, 1군 적응 도와야죠”

‘유칼’ 손우현이 팀 동료인 ‘레이지필’ 쩐바오민을 칭찬하며 1군 적응을 돕겠다고 강조했다.DRX는 1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OK저축은행 브리온과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7연패를 탈출한 DRX는 2승(7패)째를 수확하면서 1라운드를 마쳤다. 이날은 베트남 국적 원거리 딜러 쩐바오민의 출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외국인 선수가 LCK에 출전한 건 쩐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