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이성경, 오륜교회 온라인 예배에 등장한 이유

이성경, 오륜교회 온라인 예배에 등장한 이유

기사승인 2020-03-23 08:00:43 업데이트 2020-03-23 08:00:52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배우 이성경이 온라인 예배에 모습을 비쳐 화제다.

이성경은 오륜교회에서 지난 6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나라와 민족을 위한 특별영상기도회'에 등장했다.

그는 예배영상에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요즘 성전에 모여서 뜨겁게 하나님을 자유롭게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었던 그때가 얼마나 축복이었는지 새삼 깨닫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상을 통해서도 예배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성경은 "이럴 때일수록 더욱 영상특별기도회를 통해 이 땅의 두려움이 가득한 곳곳에 소망의 빛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모두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겠다"며 찬송가를 불렀다.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