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남양유업이,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의 공식인스타그램을 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아이꼬야’ 공식 채널은 아이 먹거리에 대한 평소 엄마들의 궁금증들을 다양한 영양 정보를 통해 해결해 주고, 육아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엄마들의 육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개설됐다.
아이꼬야는 브랜드는 남양유업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로써, ‘한 번 더 생각한 우리아이 안심 먹거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기농 쌀과자, 동결건조 과일, 유기농 베이비주스, 맘스쿠킹 등 다양한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남양유업은 아이꼬야 공식 채널 오픈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나랑 꼬야친구할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오픈 이벤트 게시물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아이꼬야 브랜드의 먹거리 세트가 제공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 먹거리와 육아 관련 다양한 정보들과 컨텐츠를 아이 엄마들에게 제공하겠다”면서 “엄마위원회를 통해 소중한 의견을 제품에 반영한 것처럼,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으로 앞으로 엄마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