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봄을 맞아 키즈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보고, 아이들의 활기찬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일 밝혔다.
선정된 체험단 총 10명에게는 키즈 월리스 바람막이, 빅 로고 반팔 티셔츠, 모자, 가방 등 총 25만원 상당의 신제품을 증정한다.
체험단 신청은 간단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개인 SNS에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내셔널지오그패픽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하면 된다.
선정 발표는 오는 6일 브랜드 공식 SNS 스토리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키즈 월리스 바람막이 점퍼’는 브랜드 시그니처 바람막이 점퍼의 미니미 버전으로 패밀리 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소매 라인에 탈부착 가능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밑단 스트링 스토퍼와 소매 단에 스냅 단추를 적용해 방풍 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컬러는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민트와 네이비 피오니를 비롯해 블랙, 화이트 4가지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리틀 모험가를 위한 밝고 활동적인 컬러감을 강조한 봄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모든 키즈 제품은 전체 KC의 인증을 받아 안정성을 입증한 만큼,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 키즈 체험단 관련 상세 정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난 2017년부터 ‘호기심 많은 작은 모험가와 신비로운 경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키즈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키즈 단독 매장 론칭했으며, 올해에는 점차적으로 키즈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