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창립기념일(4월2일)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을 통해 풍성한 혜택의 창립 41주년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몰 단독 기획으로 아가방앤컴퍼니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아가방몰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 동안 아가방몰 회원 중 쿠폰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 4000원 할인쿠폰이 무제한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감사의 의미로 구매 고객의 제품이 배송 완료되면 4000원 할인 쿠폰도 자동 지급된다.
집에서 보낼 시간이 많을 아이들을 위해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니키 버니버니 오뚝이 인형, 니키 동키동키 유모차 진동인형, 쁘띠마르숑 봉봉거즈 360도 턱받이 등의 육아용품도 특가 만나볼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의 봄·여름 이월 의류를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실내복으로 인기가 높은 디어베이비의 레깅스(디디 7부나염쫄바지)와 상하세트(디디러브상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할인가로 준비했다. 더불어 특가상품을 제외한 이월의류는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 배송 혜택도 추가 이용할 수 있다.
아가방몰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41년간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인기 제품 위주로 품목을 구성하고 온라인몰 이용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행사 기간은 짧지만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가방몰에서는 창립 41주년 기념 기획전 외에도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위해 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 시크릿’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최대 1만8000원까지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 적립금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