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린시아(LINSIA)’에서 '신바이오틱스' 컨셉을 적용한 신제품 건강기능식품 ’퓨전 바이오틱스(Fusion-Biotics)’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퓨전바이오틱스(Fusion-Biotics)’는 듀퐁-다니스코社의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17종과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를 배합하고 최대 유산균 100억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도 첨가했다.
부원료로는 병원균, 식중독균, 부패균 등 장내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하는 ‘미아이리균’과 체내 유해물질을 배출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치커리 화이버가 포함됐다.
컨셉 원료인 ‘DNK로컬헤리티지블렌디드™’는 국내산 대추, 팥, 대나무잎, 귤나무열매껍질, 건조호박, 돌콩씨앗, 삽주뿌리줄기, 복령균, 생강, 우엉, 새싹보리추출물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식물혼합원료이다.
한편, ‘린시아(LINSIA)’는 다사랑엔케이㈜(대표 강대환)의 대표 브랜드로써 ‘이웃과 함께 시간과 아름다움을 나눈다’라는 한자어인 ‘이웃 린(隣), 때 시(時), 맑을 아(雅)’를 의미하며 ‘린시아 상떼(LINSIA SANTÉ, 건강기능식품군)’, ‘린시아 보떼(LINSIA BEAUTÉ, 스킨케어)’ 그리고 ‘린시아 메종(LINSIA MAISON, 생활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