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영 "고민정 당선되면 전국민에 재난지원금을.."

이인영 "고민정 당선되면 전국민에 재난지원금을.."

기사승인 2020-04-14 06:40:43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3일 서울 광진을에 출마한 고민정 후보 지원유세에서 고 후보 당선시켜주면 민주당에서 국민 100%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인근에서 진행된 고 후보 지원 연설에서 "고 후보에게 힘을 주셔서 비상한 시기에 경제적 위기를 넘어설 수 있도록, 마음껏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야 하지 않겠나"라며 이렇게 말했다.

이어 "고 후보가 당선되면 광진구민이 제일 기뻐하실 거고, 그 다음은 문재인 대통령이 기뻐할 것"이라며 "오세훈 미래통합당 후보가 당선되면 황교안 통합당 대표가 기뻐할 텐데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겠나"라고 했다.

이같은 이 원내대표의 발언에 오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민의 세금이 여당 원내대표 마음대로 주는 선물 보따리인가"라며 "'돈 받고 싶으면 고 후보를 찍으라'는 것은 가장 치졸한 매표행위"라고 비판했다.

한편 이날 오 후보의 선거 유세 현장엔 한국대학생진보연합(대진연) 소속 회원들이 찾아와 낙선 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대진연은 페이스북에 현장 생중계 영상을 올리며 "건대입구 오세훈 후보 낙선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 현장 생중계입니다. 많이 공유하고 봐주세요. 대학생들이 오세훈 꼭 낙선시키겠습니다"라고 적었다.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