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성능 강화된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코웨이, 성능 강화된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기사승인 2020-04-16 14:29:06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코웨이는 성능을 강화한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AP-1220F)’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기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0817Y)와 비교해 가격은 동일하지만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기존 제품인 AP-0817Y와 달리 ‘에어매칭필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에어매칭필터 서비스는 집집마다 공기 질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했다. 고객이 하트서비스(위생관리 서비스) 이후 발송되는 알림톡에서 계절, 상황, 공간에 따라 필요한 필터를 선택하면 두 달마다 코디가 에어매칭필터를 교체 및 관리해 준다.

에어매칭필터는 총 3종으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이다. 미세먼지에 예민한 집에서는 미세먼지집중필터를 새집 증후군이 걱정인 집에서는 새집필터, 냄새가 신경 쓰이는 집에서는 이중탈취필터 선택이 가능하다.

신제품의 권장 청정 면적은 12평형(약 40㎡)으로 기존 제품의 6평형보다 2배 높으며 에너지소비효율도 3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렸다. 소음도 코웨이 공기청정기 중 가장 낮은 수준인 약 40㏈에 맞춰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실내 공기청정기 CA 인증은 물론 미세먼지 센서 CA 인증도 함께 획득했다. 또 초미세먼지 농도 수치를 실시간으로 제품 전면부에 표시해주어 손쉽게 공기 질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벽걸이‧스탠드 겸용 듀얼 타입 공기청정기로 집 안 환경과 상황에 따라 스탠드 또는 벽걸이로 사용 가능하다. 공간이 부족하거나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하고 싶을 때는 벽걸이형으로,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으면 스탠드형으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전용 리모컨이 함께 제공되어 설치 형태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4월 한 달간 제품 출시를 기념해 렌털 고객에게 월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서비스 1년 무상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시행함에 따라 이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구매 비용의 10%도 환급받을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